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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주요 팁으로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또는 복구

간지앵두 2020. 5. 29. 00:57


이러한 주요 팁으로 비즈니스의 평판 개선 또는 복구



실업계에서는 평판이 전부라고 하는데, 나쁜 평판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라고 한다.


이래서 네가 일을 해야 아무 걱정도 안 해도 되는 거야.


다음 기사를 계속 읽고 확실한 비즈니스 평판을 얻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팁을 얻으십시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고객들은 당신이 신경쓰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리치 아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동화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수행하는 동안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지 못한다면, 여러분이 답을 얻는 과정에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온라인 평판에 도움이 되는 필수적인 핵심 문구로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 사업의 이름일 뿐이다.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그들의 문의와 댓글에 응답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가급적 두 시간 이내에 즉각적으로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얻는 모든 다양한 종류의 피드백을 항상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불행할 수 있는 고객으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부정적인 피드백에 빠르게 반응할 수 있다.


검색 결과를 보면 상단에 부정적인 내용이 있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매달 혹은 2주에 한 번씩 이것을 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전문적으로 실행하십시오.


당신의 회사는 이 페이지들로 대표되므로, 아무도 그곳의 부정적인 면을 보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개인 판매는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고객 불만 해결을 위한 도구로 큰 폭의 할인을 이용할 경우 이것이 핵심이다.


한 가지 팁은 특정 불만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절대 게시하지 않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같은 제스처를 추구하는 다른 불평을 받게 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이제, 여러분은 자신의 평판이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이해하게 되었다.


잘못을 저지르고도 고치지 않으면 사업 명성은 수포로 돌아갈 수도 있다.


습관이 될 때까지 위의 팁을 따르십시오.


곧 장사의 차이를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