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생을 되찾으십시오! 천식과 함께 잘 살 수 있는 팁

간지앵두 2020. 6. 4. 08:58


인생을 되찾으십시오! 천식과 함께 잘 살 수 있는 팁



천식은 통제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삶의 방식을 제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단순한 산책로도 위험한 전망을 만들어낸다.


천식을 피하고 관리하려면 올바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천식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치료를 하고 약을 적절하게 복용하십시오.




천식이 어떤 종류인지 아십니까? 여러분의 특별한 천식 상태를 아는 것은 여러분이 천식을 매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이 있다면 사물함이나 체육용 가방에 흡입기를 넣어야 한다는 것이 완벽한 예다.


어떤 활동이 당신의 증상을 유발하는지 배우고, 천식 발작 중에 흡입기 없이 걸리지 않도록 적절하게 준비하라.




천식이 있다면 반드시 담배 연기를 피하라.


담배를 피워서는 안 된다! 가혹한 화학물질로 인한 대기오염과 매연도 천식 증상을 증가시킨다.


이러한 자극제는 심한 천식 발작의 계기가 될 수 있다.


자신과 흡연자 사이에 물리적 거리를 두어 간접흡연을 피한다.




천식을 다룰 때는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개선함으로써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당신은 보충제나 구식, 음식으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면역 체계는 이러한 비타민들로 인해 강화되고, 이것은 질병과 천식으로부터 당신의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천식이 있다면 제습기를 사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집에 존재하는 습도를 낮추면 천식의 주요 유발 요인인 먼지 진드기의 수를 줄일 수 있다.


제습기는 습기를 제거하여 집안 공기를 건조하게 한다.




제철 건초열로 고생하거나 감기에 걸리면 천식약을 더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


이러한 질병과 다른 질병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약을 조절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이 병이 나을 때까지 현재의 요법에 다른 치료법이나 약을 첨가할 것을 권고할 수 있다.




무엇이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천식을 피할 수 있고, 최소한 증상을 다룰 준비를 해야 한다.


천식 환자들 사이에서 흔한 유발요인은 연기, 꽃가루, 애완동물 비듬이다.


가능할 때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알 때 이 방아쇠에서 벗어나십시오.




당신은 여행할 때 항상 구조용 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행은 몸에 무리가 가서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도로 위에서는 자신이 처한 환경을 통제하기 어려워 공격 가능성도 높아진다.




습기가 많은 가정은 곰팡이나 곰팡이를 일으킬 것이다.


이 두 물질은 모두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집을 건조하고 곰팡이가 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히터를 사용할 때마다 제습기를 사용해야 하며, 여름엔 에어컨이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비행기를 타고 천식 약을 가지고 갈 거라면, 특히 여러분이 분무기처럼 큰 장비를 가지고 갈 거라면, 의사로부터 서면 처방을 받아라.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물건에 대한 증빙서류가 있고, 그것이 의학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서면으로 증명한다면, 보안을 통과하는 번거로움은 줄어들 것이다.




예방적 흡입기를 매일 사용할 수 있지만, 잇몸과 치아 근처에 구강 감염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방적 흡입기 사용으로 인한 합병증을 예방하려면 사용 후 즉시 이를 닦고 구강 세척제도 함께 사용하십시오.




일주일 내에 흡입기를 몇 번 사용해야 하는지 세어 보십시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자주 사용한다는 것은 천식을 의사에게 평가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흡입기 사용 빈도를 사용하여 천식 치료 계획의 효과를 측정하고 필요할 때 수정할 수 있다.




심각한 천식을 가진 사람들의 경우, 가정용 애완동물에 대한 노출은 제한되어야 한다.


천식 환자 중에는 천식 위에 동물의 털이나 아장아장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있지만, 그런 알레르기가 없는 사람도 이런 자극제를 너무 많이 들이마시면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천식을 과소평가하거나, 적어도 그것이 불치병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증상을 완화시키고 천식 발작의 근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따르는 것만으로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