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신용카드 팁

간지앵두 2020. 6. 4. 08:58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신용카드 팁



과소비 지출이나 고금리 소비자에 대해 들은 경고의 상당수는 아마도 신용카드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책임감 있게 사용하면 마음의 평화라는 혜택 외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장점을 찾기 위해, 여러분이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카드사가 당신에게 최소 결제를 요청할 이유는 그들은 당신에게 최대한의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이 이 금액을 지불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항상 필요한 최소 금액 이상의 금액을 지불하십시오.


너는 결국 이자로 많은 돈을 저축할 것이다.




주어진 신용카드로 당신의 이자율이 얼마가 될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검토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월급을 지불해야 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당신의 잔액에 높은 이자율이 부가될 때 매달 빚을 갚는 것이 매우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현명한 예산에 충실하라.


신용카드를 발급하는 회사에서 제한을 받았다고 해서 그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는 것은 아니다.


매월 얼마를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두면 꾸준히 그렇게 할 수 있고 이러한 이자 부담은 피할 수 있다.




신용카드로 찾을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의 종류는 끝이 없다.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신용카드에 적용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충성도 프로그램을 찾아보십시오.


카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면 카드에서 꽤 많은 것을 돌려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에 관한 편지나 이메일을 받는 순간 바로 읽어라.


신용카드 회사들은 당신의 연회비와 이자율 같은 것들을 변경할 수 있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변화한 것을 설명하는 편지를 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변경사항에도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신용카드를 취소할 권리가 있다.




우편함에 자물쇠가 채워지지 않으면 신용카드를 주문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신용카드 도둑들은 자물쇠가 잠겨 있지 않은 우편함을 신용정보의 보물창고로 보고 있다.




현재 받는 이자율이 사용 가능한 최고의 이자율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신용카드 회사들은 보통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자율을 가지고 있다.


금리가 너무 높다고 판단되면 발행은행에 전화를 걸어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카드의 이자율에 불만족스럽다면, 조정을 요청하라.


만약 그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카드를 구입해야 할 시간일 것이다.


일단 그것을 찾았으면, 이 회사로 옮겨서 그들이 당신의 필요를 더 잘 처리할 수 있도록 하라.




식당 수표와 식료품 계산서를 신용카드로 지불하는 것은 피하라.


그들이 당신의 진술서에 나타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진정한 잔고가 무엇인지 과소평가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진짜 계좌 잔고를 모를 수도 있다.




이자율은 협상 가능하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


스스로에게 새롭고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지불을 했고 당신이 좋은 고객이라는 것을 증명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더 나은 APR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신용카드가 제공하는 항공사 포인트나 특권 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보상 카드를 독점적으로 사용한다면 비행기 티켓이나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당신이 지불하는 이자율과 수수료는 결국 당신의 비행기 여행의 가치가 될 것이다.




여행할 때는 항상 신용카드를 두 장씩 가지고 다녀라.


더 많은 금융 옵션을 갖고 싶다면, 두 개의 다른 은행으로부터 신용 카드를 받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한 카드를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같은 은행의 다른 카드는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러 은행에서 온 카드 몇 장이 있으면 신용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조심해서 사용하면 신용카드가 매우 이롭다.


융통성 있는 것에서부터 몇 가지 특전을 긁어모으는 것까지, 지금 또는 미래에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는 당신의 삶을 크게 밝게 해줄 수 있다.


좀 더 긍정적인 금융 미래를 위해 신용카드를 신중하게 사용하라.